스포츠월드

검색

[공식입장] 아이유, 장기하와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다

입력 : 2015-10-08 14:04:06 수정 : 2015-10-08 16:26:1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한준호 기자] 가수 아이유가 장기하와의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아이유 소속사인 로엔트리는 8일 오후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아이유 씨에게 확인해본 결과, 장기하 씨와 서로 좋은 감정을 가지고 있음을 확인했습니다”라고 밝혔다. 아이유와 장기하가 연인이 되기까지의 과정에 대해서는 “2년 전부터 동료 사이로 음악적인 교류를 이어오다 서로에게 좋은 감정을 느끼고 현재까지 좋은 만남을 이어오고 있습니다”라고 설명했다.

앞서 이날 오전 디스패치가 아이유와 장기하가 바쁜 스케줄을 쪼개 서로의 집을 오가면서 비밀 데이트를 하는 모습을 담은 사진과 함께 열애 사실을 보도했다.

아이유는 현재 컴백을 앞두고 앨범 작업 중이고 현재 tvN ‘젠틀맨리그’ 진행자로 출연 중인 장기하는 전국투어를 다음달 진행할 예정이다.

다음은 공식 보도자료 전문.

안녕하십니까, 로엔트리입니다.

오늘 한 매체를 통해 보도된 아이유씨 열애설 관련한 공식입장을 전달해드립니다.

아이유씨에게 확인해본 결과, 장기하씨와 서로 좋은 감정을 가지고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2년 전부터 동료 사이로 음악적인 교류를 이어오다 서로에게 좋은 감정을 느끼고 현재까지 좋은 만남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음악적으로, 동료로서, 서로의 곁에서 함께 아름다운 만남을 이어갈 수 있도록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길 당부 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tongil77@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