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봉태규와 결혼하는 하시시박, 왜 이름이 '대마'일까

입력 : 2015-03-03 17:05:48 수정 : 2015-03-03 17:05:4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배우 봉태규와 결혼 소식을 전한 사진작가 하시시박(본명 박원지)이 화제다.

봉태규 소속사 이음컨텐츠 관계자는 3일 한 매체와의 전화통화에서 "봉태규가 오는 10월 포토그래퍼 하시시박과 결혼한다"고 밝혔다.

소속사 관계자는 "두 사람은 지난해 말 지인들과 모임에서 만났고 속도위반은 아니다"며 "신접살림이나 신혼여행 등 아직 구체적인 사항은 논의 중"이라고 전했다.

관계자는 결혼식에 관해 "두 사람 성향상 결혼식은 비공개로 조용하게 치러질 전망"이라고 덧붙였다.

하시시박은 최근 온스타일에서 방송된 정준영의 'Be stupid'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이어 최근 패션화보나 에프엑스, B1A4, 정준영 등 아이돌 앨범화보에 참여하는 등 작품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그의 이름이 하시시박인 이유는 그가 17세 인도 여행을 즐기던 중 누구나 발음하기 쉬운 말이라고 생각해 자신의 예명으로 하시시로 결정했다 알려졌다. 하시시는 아라비아어로 '대마'라는 뜻이다.

온라인 뉴스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