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이태임, 갑작스런 프로그램 하차…"그 배경은?"

입력 : 2015-03-03 16:16:36 수정 : 2015-03-03 16:51:0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이태임이 출연 중이던 프로그램에서 갑작스레 하차하면서 그 배경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태임은 최근 SBS 주말드라마 ‘내 마음 반짝반짝’ 녹화에 불참한 데 이어 MBC 예능프로그램 ‘띠동갑내기 과외하기’에서도 한 달 만에 자진 하차했다.

이태임 소속사 측은 3일 오전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 촬영을 병행하며 건강에 이상을 느껴 지난 2월 24일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촬영을 마치고 병원에 입원했다. 단순한 피로 누적, 감기 증세일 뿐 건강이 심각하게 악화된 건 아니다"며 "갑작스럽게 하차하게 됐지만 제작진과 갈등 없이 잘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한 매체는 '이태임이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에서 겨울바다에 입수하는 장면을 촬영 하던 중 예원에게 심한 욕을 해 촬영이 중단됐으며 갑작스러운 이태임의 행동에 다들 놀랐고 촬영까지 중단 됐다'는 내용을 보도하기도 했다.

이에 대해 띠동갑네기 과외하기측은 "확인되지 않은 부분"이라고 답했다. 다만 “2월24일 촬영 당시 이태임이 무언가 정신적으로 혼란을 느끼는 듯한 모습이었다. 상태가 너무 좋지 않았다”면서 “소속사 측이 1일 ‘건강상의 이유’로 하차하겠다며 통보를 해왔다. 당시 상태에 비춰 어느 정도 예상한 일이기도 해 이를 받아들이면서도 구체적으로 상황에 대해 물어보지는 않았다”고 말했다.

온라인뉴스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