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MAMA' 강소라, 3만9천원 드레스도 명품 만드는 '완벽 몸매'

입력 : 2014-12-04 09:30:49 수정 : 2014-12-04 16:33:2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배우 강소라가 센스 있는 드레스 선택으로 '2014 MAMA'를 빛냈다.

강소라는 지난 3일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 아레나( AWE)에서 개최된 '2014 MAMA( Mnet Asian Music Awards, 이하 MAMA)' 무대에 시상자로 올랐다.

이 날 강소라는 어깨가 드러난 푸른색의 레이스 드레스를 입고 레드카펫에 등장에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몸에 밀착되는 레이스 드레스로 완벽한 S라인을 드러낸 강소라는 여신 매력으로 레드카펫을 압도했다.

'2014 MAMA'를 위해 강소라가 선택한 드레스는 글로벌 스파 브랜드인 H 브랜드의 레이스 미니 드레스로 가격은 3만 9천 원이다. 강소라는 최저의 선택으로도 최고의 효과를 내며 '패션의 완성은 얼굴과 몸매'라는 것을 입증했다. 강소라는 남다른 S라인으로 모델보다 더 아름답게 드레스를 소화하며 전 세계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또한 현재 tvN 금토드라마 '미생'에 출연 중인 강소라는 인턴 안영이 캐릭터에서도 크게 벗어나지 않는 현명한 드레스 선택으로 '2014 MAMA'에서 진정한 아름다움을 선보였다는 평가다.

MAMA 강소라 모습을 접한 누리꾼들은 "MAMA 강소라 몸매 진짜 대박이다" "강소라 완전 글래머러스해" "강소라 각선미 최고다" "강소라 진짜 섹시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세계닷컴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