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더지니어스3' 신아영, 밀착 원피스-핫팬츠 'S라인' 눈길

입력 : 2014-11-20 13:11:00 수정 : 2014-11-20 15:56:4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더 지니어스3' 8회전에서 최종 탈락한 가운데 신아영에게 장동민이 독설을 날려 웃음을 자아냈다.

지난 19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더 지니어스:블랙 가넷(이하 더 지니어스3)’에서는 ‘투자와 기부’ 매치가 열렸다.

이날 더 지니어스3 메인매치 이후 데스매치에 가게 된 김유현은 상대로 신아영을 지목했다. 이때 초반부터 흔들리는 모습을 보였던 신아영은 결국 김유현에게 패배했다.

이날 장동민은 지난 회차에서 신아영이 자신을 배신한 것에 “일주일 동안 잠을 못 잤다. 날 배신해?”라며 “내 인생을 되돌아 봤고 오늘 내 인생을 시험해보기로 했다"고 말했다.

신아영은 “이건 무슨 헛소리냐”고 웃자 장동민은 “너는 그러니까 모르는 거다. 학교에서 끄적 끄적 책이나 보고. 너는 수박 겉핥기 식 인생을 산 거다”고 소리쳐 웃음을 자아냈다.

더 지니어스3에서 탈락한 신아영은 이날 붉은색 원피스로 볼륨감 넘치는 몸매와 탄력 있는 각선미를 과시해 시청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더지니어스3' 신아영 탈락 소식에 누리꾼들은 "'더지니어스3' 신아영 결국 탈락했구나" "'더지니어스3' 신아영 탈락 아쉽네" "'더지니어스3' 장동민 완전 웃겨" "'더니지어스3' 신아영 몸매 대박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