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중국 여배우 류옌, 2PM 찬성과 열애 주장… 누구?

입력 : 2014-07-07 14:19:45 수정 : 2014-07-07 14:55:1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그룹 2PM의 찬성과 열애설이 불거진 중국 배우 류옌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7일 중국의 한 매체는 류옌이 공식석상에서 찬성과 열애중임을 밝혔다고 보도했다.

해당 매체에 따르면 류옌은 "남자친구가 부모님을 뵌 적도 있고 부모님이 마음에 들어하셨지만 아직 사실을 말하기에는 이르다. 프로그램을 통해 빛나는 한 사람을 알게 해주고 심장 뛰는 감정을 느끼게 해준 것에 감사한다"고 말했다.

류옌은 중국판 '우리 결혼했어요'인 중국 후베이위성TV의 '사랑한다면'에서 찬성과 가상 연인으로 호흡을 맞춘 1980년생 중국 배우다. 영화 '화성몰사', '화벽', '악모적행복생활', '불이신탐','인간증발'·'사대명포' 등에 출연했다. 그녀는 섹시한 이미지로 사랑받으며 인기 MC로도 활약하고 있다.

한편 이날 찬성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스타뉴스에 "본인과 매니지먼트에 확인한 결과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다. 근거 없는 소문이 정보지를 통해 퍼진 것 같다"며 열애설을 일축했다.

류옌 찬성 소식에 누리꾼들은 "류옌 찬성 열애 아닌건가?" "류옌 찬성 뭐가 어떻게 되는거지?" "류옌 찬성 그래서 안 사귀는 거?" "류옌 찬성 대체 열애 얘기는 누가 퍼뜨린거야 그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영화 '불이신탐' 스틸컷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