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中 류옌· 2PM 찬성 열애…10살 차 연상연하 커플

입력 : 2014-07-07 09:31:41 수정 : 2014-07-07 09:37:3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2PM 황찬성과 중국 배우 류옌의 열애 소식이 전해졌다.

중국 언론 보도에 따르면 중국의 여배우 류옌(34)은 지난 4일 자신의 친한 친구의 신작 출시발표회에서 "2PM 찬성과 연인이 됐다"고 직접 밝혔다.

중국의 '우결'로 불리는 후베이위성TV의 연애 리얼 버라이어티 '사랑한다면'에서 동반 출연한 중국의 여배우 류옌과 2PM 찬성이 가상연인에서 실제연인이 된 것이다.

류옌에 의하면 "남자친구가 부모님을 뵌 적도 있으며 부모님이 맘에 들어 하셨지만 아직 사실을 말하기에는 이르다"며 남자친구가 누군지에 대한 답을 피했지만 계속적인 질문이 나오자 자신의 남자친구가 '10살 연하' 2PM 찬성임을 실토했다.

그녀는 "프로그램을 통해 이렇게 빛나는 한 사람을 알게 해주고 심장이 뛰는 감정을 느끼게 해준 것에 대해 감사 드린다"며 열애를 공식적으로 인정했다. 

류옌 찬성 열애 소식에 누리꾼들은 "류옌 찬성 진짜 사귀는구나" "류옌 찬성 10살 차 연상연하 커플 대단하네" "류옌 찬성 열애 대박이다" "류옌 찬성 가상커플이 실제 커플됐네" "류옌 찬성 예쁘게 잘 만나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영화 '불이신탐' 스틸컷 / 스포츠월드 DB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