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중드 ‘정충악비’, 9일 첫방송

입력 : 2014-05-08 10:38:51 수정 : 2014-05-08 10:38:5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현대미디어에서 운영하는 드라마 전문채널 CHING(채널칭)에서는 오는 9일 중국의 이순신으로 불리는 명장 악비의 일대기를 그린 69부작 중국 드라마 ‘정충악비’를 첫 방송한다.

‘정충악비(2013)’는 청나라 시대 소설인 ‘설악전전(設岳全傳)’을 각색해 드라마화한 것으로 명장 악비의 출생부터 성장과정을 그려내고, 악비가 군대를 이끌고 남송 조정과 금나라 조정 간의 분쟁에 가담해 전설적인 업적을 세우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최근 송혜교와 오우삼 감독의 신작 ‘태평륜’에 캐스팅되어 화제를 모았던 중화권 톱스타 황효명이 악비를 맡아 열연을 펼친다. 특히 황효명은 스턴트맨 없이 직접 힘든 액션연기를 소화해 높은 호평을 받았다는 후문. 그 밖에도 ‘황제의 딸’에서 자미역을 맡았던 임심여, 사조영중전의 홍콩배우 나가량, 그리고 한국 가수 유승준이 출연한다. 유승준은 주인공 악비의 숙적인 금국 왕자 완안종필로 열연한다.

‘정충악비’는 중국 4대 위성방송을 통해 인기리에 방송되었으며, 중화권 인기배우 판빙빙이 투자자로 참여해 화제를 낳기도 했다.

오는 9일 방송될 첫 회에서는 송나라에 포위당한 유겹과 악비가 동맹국 금나라에 원병을 요청하고, 불공을 드리러 갔다가 탈주병에게 잡힌 이효아를 악비가 구출하는 이야기가 전파를 탄다.

69부작 ‘정충악비’는 매주 월~금 오전 8시40분(본방), 오후 4시20분(재방), 새벽 2시(재방)에 드라마 전문채널 채널칭(CHING)에서 방송된다. 오는 9일에 첫 회가 방송되며, 2회분이 방송되는 12일부터는 연속 2회씩 편성된다. 또한 CHING 블로그(http://blog.naver.com/chingtv )에서는 악비의 명장면을 담은 스페셜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