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시크릿 가든', 고공시청률 못지 않게 OST도 인기

입력 : 2010-11-22 11:41:19 수정 : 2010-11-22 11:41:1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백지영. 더블유에스엔터테인먼트 제공
SBS 드라마 ‘시크릿 가든’이 시청률 못지 않게 OST도 폭발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다.

바로 가수 백지영이 부른 ‘시크릿 가든’ OST 삽입곡 ‘그 여자’와 ‘그 남자’가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를 독식하고 있다.

‘그 여자’와 ‘그 남자’ 모두 드라마의 주인공인 현빈과 하지원의 러브테마곡이다. 최근 싸이월드 뮤직 실시간 차트에서 나란히 1위와 2위를 차지해 눈길을 끌고 있다. 다음뮤직에서는 각 각 2위와 3위를 나란히 차지했다.

특히 11일 공개된 ‘그 여자’에 이어 18일 선보인 ‘그 남자’는 ‘그 여자’와 같은 멜로디에 극중 김주원(현빈)의 입장에서 해석된 가사를 담은 곡으로 방송 첫 회 김주원이 길라임(하지원)을 바라보는 장면에서 러브테마로 삽입되면서 관심을 모았다.

백지영의 소속사인 더블유에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애절한 보이스의 장점을 살리기 위해 노래를 녹음할 때 자연스럽게 삽입된 호흡소리를 일부러 빼지 않았다. 그 점이 더욱 노래의 애절한 분위기를 배가시킬 수 있었던 것 같다”고 전했다.

‘시크릿가든’은 털털한 스턴트우먼 라임과 백화점 CEO 주원의 영혼이 서로 바뀌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판타지 로맨틱코미디물로 최근 시청률 고공행진을 보이고 있다.

한준호 기자 tongil77@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