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연예

검색

‘최민수♥’ 강주은, 10년된 애마 포르쉐 공개 “어릴 때부터 늘 꿈꾸던 차”

입력 : 2020-05-17 14:14:26 수정 : 2020-05-17 14:14:2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은희 온라인 뉴스 기자] 방송인 강주은이 자신의 애마를 공개했다.

 

오늘(17일) 강주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가 어릴 때부터 늘 꿈꿨던 차를 갖게 된 것은 기적 같은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까만 차를 10년 넘게 함께 하며 두 아들 등굣길과 남편의 드라이브, 또는 포르쉐 클럽의 오랜 친구들과 즐거운 기억 등등 기적은 계속해서 이루어졌죠”라고 말했다. 이어 “특히 이번에는 특별한 기적이 이루어졌어요. 바로 얼마 전 탑기어 코리아에 출연하게 된 거죠. 세상에 이런 일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는 강주은이 10년 넘게 함께 한 애마와 함께 인증샷을 찍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공개된 강주은의 애마는 포르쉐 ‘911까레라’ 모델로 가격은 1억~2억 5천만원을 호가하는 모델이다.

 

한편 강주은과 최민수는 SBS 예능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했다.

 

사진=강주은 인스타그램 캡처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