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인공은 다름 아닌 신인 배우 송원석.
송원석은 변화무쌍 각양각색의 캐릭터를 능청스럽게 소화하며 방송 3주 만에 ‘SNL코리아’의 ‘미친 존재감’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송원석은 지난 해 MBC 파일럿 예능 ‘잉여들의 히치하이킹’을 통해 첫 예능에 도전하며 주목을 받은 신예. 지난달 종영한 XTM ‘타임아웃’에서는 순수하고 엉뚱한 4차원 매력으로 ‘예능원석’ 이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기도 했다.
이번 ‘SNL 코리아’에서 그는 풍부한 표현력과 연기로 매 코너마다 180˚ 다른 캐릭터들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다시금 주목을 받고 있다.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코너에도 긴장한 기색 없이 쟁쟁한 선배 연기자들과 능청스럽게 연기를 펼치며 인기를 얻고 있는 것.
송원석은 지난 1회에서는 패러디 광고 ‘SNL리빙‘에서 김민교와 베드신을 소화하는 등, 코믹한 연기를 소화해 냈고 가상 광고임에도 불구하고 실제 광고를 방불케 하는 리얼리티로 단번에 시청자들에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어 지난 2회에서는 ’사이보그 쌤‘의 지질한 빵셔들 캐릭터에 완벽 빙의하는 열연을 펼쳐 시청자들을 폭소케 했다.
12일 방송된 3회 방송에서 송원석은 ‘꽃보다 청춘- 동두천코너에서 ’취업준비생‘으로 열연해 시청자들의 웃음샘을 자극했다.
동일인물이 맞는지 의심스러울 정도로 각기 다른 캐릭터들을 완벽하게 소화한 송원석에 시청자들은 뜨거운 관심과 호응을 보내고 있다.
1회 방송이 시작된 직후부터 송원석에 대한 높은 관심은 온라인에서도 확인할 수 있었다. 각 포털 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점령하며 ‘新대세남‘임을 입증했고, 매회 방송마다 SNS뿐만 아니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송원석에 대한 글들이 쇄도하는 등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매회 다양한 캐릭터에 도전하며 새로운 매력을 뽐내고 있는 송원석이 또 어떤 반전 매력을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송원석이 출연하는 tvN 'SNL 코리아7‘은 매주 토요일 밤 9시 45분에 방송된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