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크 플랫폼 빅크(BIGC)에 따르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이 빅크의 팬 인터렉션 서비스 ‘빅크 초이스(BIGC CHOICE)’의 ‘챌린지 천재 아이돌 투표’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투표는 지난 6월 19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됐으며 연준은 40만1561표를 획득해 팬의 폭발적인 지지를 받았다.
특히 연준은 지난 2025년 2월 ‘메인댄서 남자 아이돌’ 투표에서도 1위를 기록한 바 있어 두 차례 연속 1위를 달성하게 됐다. 이번 ‘챌린지 천재 아이돌 투표’ 1위 리워드는 코엑스 광장 미디어 타워 광고로 이전에도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같은 구좌에 광고를 진행한 바 있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연준·범규·태현·휴닝카이)는 지난 26일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Weverse)를 통해 정규 4집 ‘별의 장: 투게더’ 발매 소식을 전했다. 이번 앨범은 2022년 발표된 ‘이름의 장: 프리폴’ 이후 약 1년 9개월 만에 선보이는 정규 앨범이다.
연준의 활약에 이어 빅크는 앞으로도 다양한 주제의 팬 투표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팬들의 선택이 특별한 리워드로 이어지는 ‘빅크 초이스’ 투표 서비스는 계속해서 확대 운영되며 팬과 아티스트가 함께 만들어가는 참여형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라고 밝혔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