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라이프

검색

넥써쓰-크레이지마인드, ‘던전앤브레이커’ 온보딩 계약 체결

입력 : 2025-06-26 10:56:35 수정 : 2025-06-26 10:56:3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넥써쓰, 크레이지마인드 로고 이미지. 넥써스 제공

넥써쓰가 크레이지마인드와 ‘던전앤브레이커’ 온보딩 계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던전앤브레이커는 오픈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크로쓰(CROSS)에 온보딩 된다.

 

던전앤브레이커는 도파밍 던전 역할수행게임(RPG)을 슬로건으로 내세운 전략적 수집형 게임이다. 깊이 있는 전투 시스템과 방대한 콘텐츠가 특징이다.

 

특히 플레이어는 다양한 직업과 스킬 조합을 통해 자신만의 전투 전략을 구성할 수 있다. 고품질 일러스트와 애니메이션 연출로 플레이어 대 플레이어(PvP)와 길드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더욱 몰입감 있게 즐길 수 있다.

 

던전앤브레이커는 연내 일반 및 블록체인 버전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현재 사전예약자 수 100만명을 돌파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장현국 넥써쓰 대표는 “크로쓰는 양질의 게임 출시에 집중하며 본격적인 플랫폼 고도화를 추진할 계획”이라며 “던전앤브레이커를 비롯한 다양한 장르의 웰메이드 게임을 온보딩하고 블록체인 게임 시장의 지배적인 플랫폼으로 성장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신정원 기자 garden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