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연예

검색

BTS 제이홉, 5년 만에 ‘배캠’ 출연…배철수와 다시 만난다

입력 : 2025-06-16 19:12:26 수정 : 2025-06-16 19:25:1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BTS 완전체 출연 이후 5년 만의 만남…진솔한 토크 예고
방탄소년단 제이홉.  사진 = 빅히트뮤직

방탄소년단 제이홉이 MBC FM4U 라디오 프로그램 ‘배철수의 음악캠프’에 출연한다.

 

지난 13일 신곡 ‘Killin‘ It Girl (feat. GloRilla)’을 발매한 제이홉은 6월 18일(수) 방송되는 ‘배철수의 음악캠프’를 통해 청취자들과 만난다.

 

제이홉과 배철수 DJ의 만남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방탄소년단이 2020년 싱글 ‘Dynamite’로 한국 가수 최초로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100’ 1위를 기록했을 당시, 완전체로 ‘배철수의 음악캠프’에 출연해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MBC FM4U ‘배철수의 음악캠프’.  사진 = 사진 = MBC

이번 방송에서 제이홉은 ‘배철수의 음악캠프’의 35주년을 축하하는 한편,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고민과 방향성, 그리고 글로벌 활동 등 자신이 추구하는 음악 세계에 대해 진솔한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특히 ‘배철수의 음악캠프’는 세계적인 음악 페스티벌 ‘롤라팔루자 시카고’ 현지 방송을 준비 중이다. 제이홉 역시 지난 2022년 ‘롤라팔루자 시카고’에서 메인 무대 헤드라이너로 무대에 올라 전 세계 팬들의 주목을 받았다.

 

올해는 ‘롤라팔루자 베를린’ 무대에 다시 한 번 헤드라이너로 출연을 예고한 가운데, 방송을 통해 그와 ‘배철수의 음악캠프’가 음악과 무대 경험을 공유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제이홉의 신곡 ‘Killin’ It Girl (feat. GloRilla)’이 국내외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으며, 이어지는 활발한 활동에도 팬들의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한재훈 온라인 기자 jhhan@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