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연예

검색

제로베이스원 장하오, ‘아임써니땡큐’ 출연 확정…MBC 러브콜 이어간다

입력 : 2025-06-16 10:49:25 수정 : 2025-06-16 10:49:2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 뉴시스

제로베이스원의 센터 장하오가 M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아임써니땡큐를 통해 또 한 번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16일 텐아시아 취재에 따르면, 장하오는 영화 ‘써니’의 주역들과 함께하는 리얼리티 여행 예능 아임써니땡큐에 출연한다. 해당 프로그램은 2011년 700만 관객을 사로잡은 영화 써니 속 주연 배우들이 14년 만에 다시 모여 웃음과 감동을 전하는 관찰 예능이다.

 

이번 촬영지는 중국 광시 지역이다. 수려한 자연 풍경과 소수민족 문화가 어우러진 지역에서 써니 멤버들과 새로운 게스트들이 함께 여행을 떠난다.

 

강소라, 심은경, 남보라, 김보미, 김민영 등 영화 속 주요 배우들이 참여했으며 일부는 일정상 함께하지 못했지만 다른 방식으로 프로그램에 등장할 예정이다.

사진= 뉴시스

앞서 중국 국적의 장하오는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보이즈 플래닛을 통해 얼굴을 알렸다. 이 프로그램에서 G그룹 센터이자 최종 1위를 차지하며, 대한민국 아이돌 오디션 역사상 최초의 외국인 1위라는 타이틀을 얻고 화제를 모았다. 이후 제로베이스원의 중심 멤버로 활약하며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올해 들어 MBC 프로그램과 인연이 이어지고 있다. 전참시 출연에 이어 하반기 방영 예정인 드라마 달까지 가자에도 캐스팅돼 대만 유학생 ‘웨이린’ 역을 맡았다.

 

방송 관계자는 “장하오는 ‘아임써니땡큐’의 메인 출연자는 아니지만, 프로그램 분위기를 이끌어가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며 “영화 ‘써니’를 사랑한 30~40대 시청자부터 장하오의 10대 팬층까지 폭넓은 시청자층을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MBC는 태계일주4로 여행 예능 강자로 자리 잡은 가운데 아임써니땡큐로 관찰형 리얼리티 프로그램의 저변 확대를 노린다. 첫 방송은 7월 초로 예정돼 있다.



한주연 온라인 기자 ded06040@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