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센서연구소㈜의 뷰티 브랜드 ‘프란츠 스킨케어(Franz Skincare)’가 오는 31일(일) 밤 11시 55분, CJ온스타일에서 주력 제품 ‘EGF 인텐시브 볼륨 앰플’의 특별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에는 뮤지컬 배우이자 뷰티 마니아로 알려진 김호영이 특별 게스트로 출연할 예정으로, 방송 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프란츠 EGF 인텐시브 볼륨 앰플’은 프란츠만의 독자 성분인 SP-EGF™을 국내 화장품법 기준 최대 함량인 10ppm을 담아, 피부 탄력 증진과 건강한 피부 컨디션 케어에 도움을 주는 토탈 풀페이스 리프팅 앰플이다.
또 SP-EGF™은 99% 고순도의 성장인자로, 인체 피부 세포 EGF와 동일한 배열 및 구조를 갖춘 100% 비건 합성 방식으로 개발되었다. 이는 기존의 균주 추출 방식과 차별화된 첨단 바이오 기술을 적용하여 피부에 보다 안전하면서도 효과적으로 유효성분을 전달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
프란츠 관계자는 “피부과학에 기반한 독자 기술력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브랜드로서, 이번 김호영과 함께 하는 CJ온스타일 방송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프란츠만의 탄력 케어 솔루션을 직접 경험해 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본 방송에는 김호영이 직접 출연해 자신의 뷰티 루틴과 함께 프란츠 EGF 볼륨 앰플 실사용 후기를 전할 예정이며, 방송 중에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 구성과 혜택도 준비돼 있다”고 덧붙였다.
권기범 기자 polestar174@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