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연예

검색

수지, 헤이딜러 새 모델 발탁… 류준열‧한소희‧김혜수→수지‧이정은

입력 : 2024-06-11 16:20:56 수정 : 2024-06-11 16:20:5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배우 수지가 중고차 앱 서비스 헤이딜러와 함께 캠페인에 나선다.

 

헤이딜러 측은 11일 배우 수지와 이정은이 함께 한 새로운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캠페인 영상은 차 구매 상황을 ‘틀 안의 세상’에 빗대어 풍자적으로 표현했다고.

 

헤이딜러의 신규 모델인 수지는 남들의 시선이나 사회적인 틀에서 벗어나는 주인공을 연기했다. 영상에서 수지의 마지막 대사인 “우리에겐 생각보다 많은 선택권이 있어요”는 이번 캠페인의 핵심 메시지 겸 회사의 철학이라고 헤이딜러 측은 설명했다.

 

헤이딜러의 신규 브랜드 캠페인 영상은 헤이딜러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11일 오후부터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헤이딜러는 출시와 함께 화려한 캐스팅으로 화제가 돼 왔다. 2021년에는 첫 TV 광고 모델로 배우 류준열을 발탁했다. 당시 헤이딜러는 “환경운동가로 잘 알려진 배우 류준열이 중고차 시장 혁신에 대한 헤이딜러의 비전에 공감해 이번 광고에 참여했다”고 전한 바 있다.

 

2022년에는 한소희, 김혜수의 케미로 호응을 얻었다. 당시 ‘우리가 바라던 내 차 팔기’ 편은 두 배우의 조합이 한 편의 영화 티징 영상을 보는 듯하다는 긍정적 평가를 받았다.

 

정희원 기자 happy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