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연예

검색

나나, 고현정과 반가운 투샷…“모미야 사랑해”

입력 : 2024-02-15 16:31:46 수정 : 2024-02-15 16:50:1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그룹 애프터출신 배우 나나(본명 임진아)가 고현정과의 투샷을 공개했다.

 

15일 나나는 자신의 SNS를 통해 “모미도 함께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이날 열린 한 명품 브랜드 행사에 참석한 그의 모습. 올블랙 시스루 패션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시크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자랑하는 나나의 자태가 시선을 모은다.

 

특히 나나는 행사에서 만난 고현정과의 투샷을 공개해 팬들의 반가움을 자아냈다. 두 사람은 지난해 공개된 넷플릭스 드라마 ‘마스크걸’에서 ‘김모미’ 역을 맡으며 호흡을 맞춘 바 있다.

또한 나나는 고현정의 사진을 올리며 “모미야 사랑해”라며 고현정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를 본 국내외 팬들은 댓글로 하트 이모티콘을 연발하며 두 사람에게 찬사를 표했다.

 

그런가 하면 해당 게시물에 한소희는 “언니 집에 또 와”라고 댓글을 달며 우정을 과시하기도 했다.

사진=나나 인스타그램

한편, 나나는 차기작으로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과 드라마 ‘내 남자는 큐피드’를 준비 중이다.

 

박민지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