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트레저, 새 프로젝트 ‘빛 나는 SOLO’ 론칭…“새 매력 만끽할 수 있을 것”

입력 : 2024-02-14 10:40:50 수정 : 2024-02-14 10:40:5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트레저가 새로운 프로젝트를 예고했다.

 

 14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트레저는 내달 3일 SBS ‘빛 나는 솔로(SOLO)’에 출연한다. 아직 구체적인 정보는 베일에 싸여있지만 이날 함께 공개된 포스터를 통해 그 무드를 엿볼 수 있다.

 

 포스터는 오로라로 물든 하늘과 심플하면서도 반짝이는 하우스가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여기에 새겨진 ‘당신의 보석남은 누구인가요?’라는 문구는 설렘 지수를 높인 동시에 팬들 사이 다양한 추측과 상상력을 불러일으키며 기대감을 최고조로 이끌었다. 

 

 트레저는 그간 ‘남고괴담’, ‘티엠아이-로그(TMI-LOG)’, ‘트레저 맵(TREASURE MAP)’ 등 다양한 자체 콘텐츠로 예능감을 뽐내며 팬들과의 교감폭을 넓혔던 터. YG 측은 “빛 나는 솔로는 국내를 비롯 일본, 태국, 대만 등의 국가 및 지역에서도 동시 방영된다. 트레저의 새로운 매력을 만끽할 수 있는 콘텐츠가 될 것”이라고 귀띔했다.

 

 한편 트레저는 현재 7개 도시·16회차에 달하는 일본 두 번째 대규모 투어 ‘2024 트레저 투어 ‘리부트’ 인 재팬 (2024 TREASURE TOUR ‘REBOOT’ IN JAPAN)'을 진행 중이다. 최근 후쿠오카, 사이타마, 아이치, 오사카, 후쿠이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고 2월 22일~23일 히로시마까지 전석 공연을 매진시키며 순항 중이다.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추가된 3월 2일~3일 카나가와 K-아레나 요코하마에서 투어 피날레를 장식한다.

 

현정민 기자 mine04@sportsworldi.com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