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에이티즈, 훤칠한 한복 자태…“설날에도 우리 생각 많이 해달라”

입력 : 2024-02-09 15:30:22 수정 : 2024-02-09 15:30:2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KQ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이 갑진년 설날을 맞이해 인사를 전했다.

 

KQ엔터테인먼트는 9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소속 아티스트 에이티즈(ATEEZ), 이든(EDEN), 마독스(Maddox), 싸이커스(xikers)의 '2024 설날 인사 메시지' 영상을 공개했다.

 

먼저, 훤칠한 한복 자태를 뽐낸 에이티즈는 "갑진년 설날이 찾아왔다. 우리 멤버들과 에이티니(공식 팬덤명) 모두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맛있는 음식 많이 먹고 행복한 설 보냈으면 좋겠다"라며 덕담을 전한 것은 물론, "설날에도 에이티즈 생각 많이 해달라"라며 위트 넘치는 멘트를 덧붙이며 미소를 자아냈다. 

 

이어 이든은 "민족의 대명절인 설이 다가왔는데, 이번 설날에는 모두 행복한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다. 건강 유의하시고 즐거운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인사를 전하는가 하면, 마독스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이번이 청룡의 해인 만큼 좋은 기운 많이 받아서 하시는 일 모두 다 잘 풀리길 바란다"라고 기원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싸이커스 또한 은은한 색감의 한복을 곱게 차려 입고 등장해 눈길을 끌었으며, 이들은 "2024년 첫 명절, 설날이 다가왔다. 귀성길 조심히 다녀오시고, 즐거운 시간 보내면서 에너지 충전하셨으면 좋겠다. 로디(공식 팬덤명)와 함께하는 첫 설날인데, 저희 싸이커스도 로디 생각하며 즐거운 명절 보내겠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즐거운 설 연휴 보내시길 바란다."라는 진심 가득한 설 인사를 전했다.

 

한편, 명절을 맞아 팬들에게 따뜻한 인사 메시지를 전한 KQ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은 2024년에도 다양한 장르에서 활약을 펼치며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현정민 기자 mine04@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