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라이프

검색

인기만발 ‘디즈니 팝 타운’ 시즌3 돌입

입력 : 2023-06-25 18:26:38 수정 : 2023-06-25 18:26:3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디즈니와 픽사의 인기 IP(지식재산권)를 배경으로 한 모바일 퍼즐 게임 ‘디즈니 팝 타운’이 두터운 팬덤을 형성하면서 대망의 시즌3에 돌입했다.

 

위메이드플레이가 개발한 ‘디즈니 팝 타운’은 본연의 퍼즐에 이야기를 덧칠하고 꾸미기 콘텐츠를 강화한 게 특징이다. 앞서 지난 2020년 출시 이후 시즌2에 이어 2년여만에 시즌3에 접어들었다.

 

시즌3는 이용자와 캐릭터 이야기를 연계하고, 퍼즐 플레이에서 경쟁을 한층 배가했다. 퍼즐 콘텐츠에서는 기존의 일반, 하드 레벨에 이어 극한의 두뇌 플레이에 초점을 둔 슈퍼 하드 레벨을 아이템 5배 선물과 함께 선보였다. 또한 최상위 이용자들이 경험할 크라운 레벨 역시 다채로운 목표 설정에 따른 퍼즐 플레이의 이색 재미를 담았다.

 

특히 ‘디즈니 팝 타운’의 백미로 꼽히는 캐릭터 코스튬은 편의성과 능력치를 향상했고, 도감 시스템 패션북 등 이용자의 흥미를 자극할 요소로 재무장했다. 세 번째 시즌을 알리는 첫 주자로는 집에 풍선을 달고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를 다룬 디즈니·픽사의 애니메이션 ‘업’이 등장한다.

 

한편, ‘디즈니 팝 타운’은 ‘알라딘’과 ‘인크레더블2’, ‘캐리비안의 해적’ 등 49종에 달하는 디즈니 IP를 차용했다. 현재까지 4300여개 스테이지와 방대한 이야기, 꾸미기 무대를 공개했다.

 

김수길 기자 sugiru@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