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이생편’ 이대은, 또 부부싸움 또 가출… ♥트루디 눈물만 뚝뚝

입력 : 2023-03-01 11:07:04 수정 : 2023-03-01 11:07:0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래퍼 트루디와 전 야구선수 이대은 부부가 테니스 대회를 하루 앞두고 갈등을 빚었다.

 

3월 1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TV 조선 예능 ‘부부선수촌-이번생은같은편’ 5회에서는 테니스 대회를 하루 앞둔 이대은·트루디 부부가 늦은 시간까지 연습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야구선수 출신인 이대은은 끄떡도 하지 않고 맹훈련을 하는데 쉬지도 않고 계속되는 훈련에 트루디는 유난히 지쳐보인다.

 

트루디의 실수에 잔소리는 점점 심해지고 급기야 부부싸움까지 일어나고 만다. 결국 이대은이 자리를 떠나 한참 동안 돌아오지 않는다.

 

앞선 방송에서도 이대은은 늦게까지 집에 돌아오지 않아 걱정을 끼친 바 있다.

 

집에 돌아온 이대은을 만난 트루디는 끝내 울음을 터뜨리면서 이들의 갈등이 어떻게 해소될지에 관심이 모인다.

 

한편 ‘부부선수촌-이번생은같은편’은 대한민국 대표 부부 MC 장윤정 & 도경완과 스타 부부들이 함께하는 부부 스포츠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TV 조선 ‘부부선수촌-이번생은같은편’ 캡쳐

 

박민지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