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트와이스가 새 앨범 ‘비트윈 원앤투(BETWEEN 1&2)’의 콘셉트 포토를 최초 공개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7일 공식 SNS 채널에 트와이스 미니 11집 ‘비트윈 원앤투’의 콘셉트를 담은 개인 티저와 단체 사진 총 10장을 게재했다. 앞서 오프닝 트레일러에서 멤버들이 단서를 찾고 답을 찾아나가는 모습을 보여주며 호기심을 자극한데 이어 이번 콘셉트 포토에도 비밀스러운 분위기를 담아 관심을 모았다.
티저 속 아홉 멤버는 매혹적인 눈빛으로 카리스마를 뿜어냈고 의미심장한 바코드 넘버, 무전기, 숄더 홀스터 등 소품을 활용해 묘한 긴장감과 매력을 풍겼다. 특히 앨범명 중 일부 문구인 ‘비트윈’을 비롯해 숫자와 알파벳이 나열되어 있어 암호를 해독하는 듯한 재미를 선사했다.




타이틀곡 ‘톡댓톡(Talk that Talk)’은 강렬한 비트 위 중독적인 멜로디를 특징으로 한다. ‘낙낙(KNOCK KNOCK)’, ‘더 필즈(The Feels)’ 등 트와이스의 히트곡들을 만든 작곡가 이우민 'collapsedone'이 작곡과 프로듀싱을 맡았고, 유명 K팝 작사팀 당케가 작사했다.





지난 6월 멤버 나연이 트와이스 첫 솔로 주자로 발표한 미니 1집 ‘아이엠 나연(IM NAYEON)’의 타이틀곡 ‘팝!(POP!)’으로 높은 화제성과 인기몰이를 한 후 처음 발표하는 완전체 앨범. 뿐만 아니리 2022년에 첫 선보이는 컴백작으로 더욱 이목을 모은다.
‘비트윈 원앤투’와 타이틀곡 ‘톡댓톡’은 오는 26일 오후 1시, 미국 동부시간 기준으로는 0시에 정식 발매된다. 트와이스는 같은 날 컴백 라이브를 진행하고 미국 인기 음악 프로그램 ‘MTV 프레시 아웃 라이브(MTV Fresh Out Live)’에 출연할 예정이다.
정가영 기자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