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ZY(있지)가 첫 공식 팬미팅을 앞두고 티저를 공개해 기대감을 부풀렸다.
ITZY는 9일 오후 5시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첫 단독 팬미팅 'ITZY The 1st Fan Meeting "있지 믿지, 날자!"'를 개최한다. 오프라인 공연과 함께 Beyond LIVE 플랫폼을 통한 온라인 유료 생중계를 동시 진행하고 전 세계 팬들과 소중한 추억을 쌓는다.
특히 이번 팬미팅에서는 정규 1집 'CRAZY IN LOVE'(크레이지 인 러브)의 수록곡 '#Twenty' 퍼포먼스와 비디오를 첫 선보인다. '#Twenty'는 제목처럼 이제 갓 스무 살이 된 설렘과 두근거림을 ITZY만의 스타일로 풀어낸 힙합 장르의 곡이다. 막내 유나의 스무 살을 축하하고 의미 있는 날을 함께해 준 국내외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기 위해 준비했다.

이에 앞서 JYP엔터테인먼트는 지난 4일부터 매일 오후 8시 ITZY 공식 SNS 채널에 '#Twenty' 개인 티저 사진과 인스타그램 릴스 영상을 게재하고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있다.
이들은 팬미팅에서 무대를 최초 공개하고 다음 날인 10일 오후 8시에는 '#Twenty' 안무 영상을 오픈한다.
김재원 기자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