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김현성♥’ 가수 모니카는 누구?…독일인 혼혈+배드키즈 출신

입력 : 2022-01-07 14:58:18 수정 : 2022-01-07 17:00:0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가수 김현성과의 열애 사실을 공개한 가수 모니카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모니카는 지난 2014년 그룹 배드키즈로 데뷔했다. 배드키즈는 ‘귓방망이’, ‘바밤바’, ‘이리로’, ‘핫해’ 등을 발표해 활동했으며, 모니카는 2018년 팀 탈퇴 후 싱글 앨범 ‘실루엣’을 발표하는 등 꾸준히 음악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모니카는 지난 2016년 MBC ‘복면가왕’에 ‘오즈의 마법사 도로시’로 출연해 준우승을 차지할 정도로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인 바 있다.

 

당시 방송에서 모니카는 “아버지가 독일인이라서 원래 한국 국적 아니다”라며 “가수의 꿈을 위해 귀화했다”고 밝혔다. 그는 아버지가 독일인, 어머니가 일본 국적으로 귀화한 재일 교포로 한국어를 비롯해 독일어, 영어, 프랑스어, 일본어 등 5개 국어를 구사한다.

 

앞서 모니카는 지난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 사람 없었으면 내 삶은 어땠을까. 이젠 상상도 안 된다. 사랑하고 존경합니다”라며 “줘도 줘도 아깝지 않은 사람에게”라는 글을 게재하며 가수 김현성과의 열애 사실을 고백했다.

 

이어 김현성 역시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가진 것도 내세울 것도 없던 내게 다가와 준 사람”이라는 글과 함께 모니카의 사진을 게재하며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양광모 온라인 뉴스 기자

사진=모니카 인스타그램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