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노제 “‘스우파’ 출연하길 잘했다…유명세? 달라진 건 없어” [화보]

입력 : 2021-10-06 11:15:39 수정 : 2021-10-06 13:27:2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안무가 노제(NO:ZE)의 강렬함이 돋보이는 화보와 인터뷰가 베일을 벗었다.

 

6일 노제가 한 아웃도어 브랜드와 함께한 매거진 ‘퍼스트룩’ 10월호 화보가 공개됐다. 

 

​화보 속 노제는 수줍어하는 것도 잠시, 카메라 앞에서 능숙한 포즈와 강렬한 눈빛을 끊임없이 발산했다. 무대 위에서는 보지 못했던 노제의 또 다른 매력이 현장 스태프들의 박수갈채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노제는 “주변에서 ‘유명해져서 어떡하냐’라고 하는데 정작 크게 달라진 게 없다”라며 “맛있는 음식 먹는 것, 좋은 음악 듣는 것, 책 읽는 것 등 일상이 바뀌지 않았다. 여전하다”라고 전했다.

특히 노제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는 어릴 때 뛰어놀던 트램펄린 같은 존재”라며 “촬영할 때는 힘들었지만, 출연하길 잘했다. 나를 어마어마하게 높이 뛰어 올려준 프로그램이다”라고 속마음을 드러냈다.

 

​한편, 노제가 참여한 화보와 인터뷰는 ‘퍼스트룩’ 공식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 아쉽게 탈락한 노제는 더욱 다채로운 활동으로 대중들과 만날 예정이다.

 

​현정민 기자 mine04@sportsworldi.com

 

사진=퍼스트룩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