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연예

검색

‘아형’ 윤은혜, 김종국과의 썸 비하인드…“별이 팡 터진 것처럼”

입력 : 2021-07-11 13:04:47 수정 : 2021-07-11 13:04:4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배우 윤은혜가 ‘X맨’ 시절 김종국과의 러브라인을 언급했다.

 

10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서는 윤은혜, 간미연, 전진, 앤디, 하성훈이 출연하는 17일 방송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윤은혜가 과거 SBS 예능프로그램 ‘X맨’ 출연 당시 김종국과의 일화를 공개했다. 앞서 윤은혜는 ‘X맨’ 출연 당시 김종국과의 러브라인으로 화제를 모았고, 실제로 열애설까지 이어지기도 했다.

 

윤은혜는 “강호동이 김종국과 결혼하면 천하장사 샅바를 준다고 했다”라고 말했고, 이에 강호동도 “기억난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윤은혜는 현재까지도 회자되고 있는 ‘X맨’의 ‘당연하지’ 게임 중 김종국이 귀를 막고 당연하지를 외친 장면에 대해 “별이 팡 터진 것처럼”이라고 당시의 감정을 표현해 설렘을 유발한다.

 

한편, 윤은혜가 밝힌 김종국과의 썸에 대한 비하인드는 17일 오후 9시에 방송되는 ‘아는 형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아는 형님’ 방송 캡처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