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의정부역좋은사람좋은집이 경기도 의정부시 의정부동 497-6 일대에 생활형 숙박시설 ‘의정부역 좋은사람좋은집’ 홍보관 오픈 및 분양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의정부역 좋은사람좋은집은 연면적 14314.0393㎡, 지하 2층에서 지상 25층 규모로 조성될 예정이다. 전용 면적별 19가지 타입으로 총 255실의 생활형 숙박시설을 분양하며 시공은 ㈜이조건설이 맡았다.
캠프 라과디아 미군부대 부지는 대규모 아파트 단지가 들어서며 주거타운으로 조성될 예정이며, 경기북부광역행정타운, 을지대학교 및 병원, 경기도청 북부청사 등도 개발된다.
또한 사업지 인근에는 지하철 1호선 의정부역과 경전철 의정부중앙역과 GTX-C 노선 개통이 예정돼 있으며 수도권 제1순환고속도로 접근이 용이하고 동부간선도로 지하화 사업도 추진된다.
인근에는 신세계백화점, 하나로마트와 함께 제일시장, 로데오거리 등이 있으며 CGV, 캠프라과디아 체육공원, 의정부시청 등 다양한 생활 편의시설도 근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의정부역 좋은사람좋은집 생활형 숙박시설은 대출 규제로부터 자유롭고 청약통장이나 가점도 필요없으며 전매제한도 없다”며 “종부세 포함 대상이 아니며, 주택수에 포함되지 않기 때문에 양도세, 취득세 중과를 피할 수 있어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