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양광모 온라인 뉴스 기자] 오지호, 은보아 부부의 충격적인 운세 결과가 공개된다.
8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오지호-은보아 부부의 신년 운세가 공개된다.
오지호-은보아 부부는 이날 신년 운세를 보기 위해 점집을 찾았다. 오지호는 평소 미신을 믿지 않는다며 미심쩍은 표정으로 무속인을 마주했다. 그러나 잠시 후, 무속인의 몇 마디에 오지호의 눈이 휘둥그레져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게다가 무속인은 돌연 두 사람이 “‘이것’ 하면 이혼할 수도 있다”는 충격적인 점괘를 내려 놀라움을 자아낸다.
은보아는 점을 보다가 갑자기 눈물을 보였다. 두 사람의 결혼생활에 관해 이야기하던 무속인이 평소 은보아가 말하지 못했던 속내를 정확히 짚어낸 것. 점괘를 이야기하던 무속인은 분노하기 시작, 급기야 “아내에게 ‘이것’ 좀 해줘라”라며 오지호를 혼내기까지 했다. 이에 MC들은 “아내분이 그게 스트레스였구나” “저분이 아주 용하다”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고.
이어 오지호-은보아 부부는 무속인에게 최근 두 사람이 주선한 소개팅에서 핑크빛 결말을 예고해 기대를 모았던 절친 한정수의 결혼 가능성을 물었다. 이에 무속인은 단번에 “내가 말해줘?”라며 충격적인 한마디를 던져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또 스튜디오에 있던 MC들도 “아이고야. 그분도 없는데 들어도 되나요?”라며 안절부절못했다는 후문.
한편, ‘동상이몽2’는 ‘신년맞이 홈커밍 특집’으로 평소보다 빠른 8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SBS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