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정동원, 참치 모델 발탁 “동원이 동원을 만났다”

입력 : 2020-07-07 13:44:03 수정 : 2020-07-07 13:44:0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은희 온라인 뉴스 기자] 트로트 가수 정동원이 동원참치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오늘(7일) 업계에 따르면 정동원은 최근 동원 F&B의 참치캔 동원참치 전속 모델로 발탁됐다. 동원 F&B 관계자는 “‘동원’이란 명칭이 같고, 평소에도 정동원이 좋아한다는 ‘동원참치’의 광고 모델이 됐으면 좋겠다는 팬들의 요청이 쇄도했다”면서 “정동원은 TV조선 ‘미스터트롯’ 프로그램에 출연해 어린 나이에도 풍부한 감성과 뛰어난 노래 실력을 선보였고, 귀엽고 깜찍한 외모까지 겸비해 남녀노소 모두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어 모델로 전격 발탁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에 정동원은 “팬들 덕분에 동원참치 광고 모델이 됐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정동원은 자신의 이름과 동명의 참치 브랜드인 동원참치에 대한 관심을 드러낸 바 있다. 이후 각종 SNS에서도 둘간 컬래버레이션을 응원하는 메시지가 쏟아졌고, 이에 실제 모델 계약까지 성사됐다.

 

정동원은 6월 중 계약이 만료되는 펭수의 배턴을 이어받아 동원참치 모델로 활약하게 된다. 

 

사진=TV조선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