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인간수업’ 김동희·박주현·정다빈·남윤수, 8일 ‘네이버 NOW’ 출격

입력 : 2020-05-07 17:55:58 수정 : 2020-05-07 18:38:3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인간수업’의 김동희, 정다빈, 박주현, 남윤수가 네이버 NOW 오디오쇼로 시청자들과 특별한 만남을 예고한다.

 

‘인간수업’은 돈을 벌기 위해 죄책감 없이 범죄의 길을 선택한 고등학생들이 그로 인해 돌이킬 수 없이 혹독한 대가를 치르는 과정을 그린 작품. 우리 사회의 나쁜 현실을 파고드는 날카로운 메시지와 배우들의 폭발적인 열연으로 입소문을 모으고 있다.

 

이 가운데 오는 8일 오후 9시 네이버 NOW ‘인간수업’ 스페셜이 진행된다. 박경림이 진행하는 이날 방송은 4인의 ‘괴물 신인’들과 함께 그동안 어디서도 공개하지 않았던 현장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려줄 예정이다.

 

‘인간수업’ 주역들은 지난달 29일 공개 이후 빠르게 작품을 감상한 시청자들의 다양한 질문에 솔직한 답변으로 여러 궁금증을 해소시킬 예정. 작품에 대한 진중한 이야기는 물론 매번 선택의 기로에 놓이는 인생에서 혹독한 인간수업을 치르는 주인공들처럼 선택의 기로에서 정답을 찾아 헤매는 시청자들의 사연과 네 사람의 찰진 입담까지 확인할 수 있는 TMI 토크, 선물 증정의 시간까지 다채로운 코너로 청취자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마련했다. 

 

팬들은 8일 오후 9시에 네이버앱 메인 하단 NOW영역에 바로 접속해 ‘인간수업’ 출연진들의 라이브 스트리밍을 만나볼 수 있다. 

 

jgy9322@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