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톡★스타]‘아임 더 원’ 나플라·루피·이영지·플루마 “퀄리티 좋다는 평 듣고 파”

입력 : 2019-07-25 15:34:02 수정 : 2019-07-25 15:34:0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래퍼 나플라(nafla)와 루피(Loopy), 이영지, 플루마(PLUMA)가 역대급 조합으로 이루어진 앨범을 예고했다.

 

25일 오후 청담 일지아트홀에서 나플라와 루피, 이영지, 플루마의 ‘I’m the ONE’(아임 더 원)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I’m the ONE’은 열정과 꿈을 담아 모든 시간을 즐기며 앞으로 나가보자는 청춘들을 향한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천재 프로듀서 드레스(DRESS)까지 참여해 완성도를 더했다. 

 

쇼케이스를 통해 최초 공개된 ‘I’m the ONE’ 무대에서 나플라와 루피, 이영지, 플루마는 완벽한 라이브는 물론, 분위기를 압도하는 래핑과 무대 매너 등을 뽐내며 네 사람만의 케미도 자랑했다. 

 

특히 무대 이후 진행된 질의응답 시간에서 네 사람이 모인 이유에 대해 루피는 “이 조합에 대해 생각해본 적이 있다. 아무래도 저희가 경연 프로그램에서 임팩트를 남긴 부분이 있고, 곰곰이 생각해봤을 때 유일무이한 존재인 것 같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영지 또한 “(나플라와 루피가) ‘I’m the ONE’ 비트 위에 어떻게 작업을 하실 지 궁금했는데 너무 잘 소화하신 것 같다. 본받을 점이 많은 것 같다”며 “같이 작업할 수 있다는 것 자체에 감사했다”고 나플라와 루피에 대한 넘치는 팬심도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네 사람은 ‘I’m the ONE’으로 목표 순위가 있냐는 질문에 “차트에 들어가면 좋지만 좋은 노래가 나오면 된다고 생각한다. 기업은행과 함께한 광고 음악인데 퀄리티가 좋다는 생각을 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답하며 쇼케이스를 마무리했다. 

 

IBK기업은행은 새로운 스마트뱅킹 서비스 ‘i-ONE Bank’(아이 원 뱅크)의 출시와 함께 ‘젊고 빠르고 혁신적인’ 브랜드를 제공하고자 ‘I’m the ONE’ 프로젝트를 기획했다. 

 

최초로 Mnet ‘쇼미더머니’와 ‘고등래퍼’ 우승자들의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했고, i-ONE Bank 스마트뱅킹 앱에서도 음원을 들을 수 있도록 개편하는 등 과감하고, 혁신적인 마케팅을 통해 변화도 시도하고 있다. 

 

또한 디지털 싱글로 발매되는 ‘I’m the ONE’을 단돈 100원에 리미티드 에디션 CD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오는 8월 i-ONE Bank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나플라와 루피, 이영지, 플루마의 시너지를 느낄 수 있는 ‘I’m the ONE’은 오늘(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 제이지스타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