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 소리 멤버 2인으로 구성된 ‘코코소리’는 차별화된 컨셉으로 탄탄한 팬층을 구축하고 있는 걸그룹이자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 인기 유튜브 스타로, 현재 사전제작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도 촬영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코코소리의 애니메이션 연구소’라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해 인기 애니메이션을 소개하고 캐릭터 코스프레를 하는 등 개성 넘치는 컨텐츠로 탄탄한 팬층을 구축하고 있는 만큼 '터닝메카드W: 블랙미러의 부활'과의 만남이 큰 의미를 갖는 것.
이에 이번 홍보대사 확정을 기념해 ‘코코소리’가 터닝메카드의 인기 캐릭터인 ‘다나’, ‘이소벨’로 깜짝 변신해 눈길을 끈다. 머리와 의상은 물론 각각의 개성을 살린 표정과 행동까지 누가 봐도 인정할 수 밖에 없는 100%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것. 뿐만 아니라 ‘나찬’, ‘반다인’ 탈인형과의 특별 만남까지 가져 환상 케미를 선보이며 촬영 현장을 시종 유쾌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들은 신나는 뮤직비디오를 비롯한 다양한 영상을 통해 '터닝메카드W: 블랙미러의 부활'을 기다리는 관객들에게 특별한 재미와 기대를 전할 예정이다.
개성만점 걸그룹 ‘코코소리’의 홍보대사 확정 소식으로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는 영화 '터닝메카드W: 블랙미러의 부활'은 세계를 악으로 물들이려는 블랙미러의 부활과 지구의 운명을 건 메카니멀들의 사상 최강 배틀을 그린 작품. 18일 개봉, 전국 극장가에 대한민국 NO.1 애니메이션다운 신드롬을 예고하고 있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