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연예

검색

'런닝맨' 이광수, 고추냉이 만두만 골라내는 능력 '불운 광수'폭소

입력 : 2016-02-01 00:00:39 수정 : 2016-02-01 00:00:3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런닝맨' 이광수, 고추냉이 만두만 골라내는 능력 '불운 광수'폭소 사진=방송화면 캡처]

'런닝맨' 이광수, 고추냉이 만두만 골라내는 능력 '불운 광수'폭소

SBS '런닝맨' 이광수가 불운 광수를 입증했다. 

31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서는 중국 상해에서 10인 결사대로 변신한 런닝맨 멤버들과 축구선수 박지성, 정대세, 지소연이 잃어버린 군자금을 찾는 미션이 그려졌다. 

이날 이광수는 김종국과 함께 미션 수레를 찾았다. 고추냉이 만두를 먹는 사람이 지는 미션을 수행한 이광수는 처음 만두를 집어먹고 인상을 찌푸려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이광수는 지소연과 함께 다시 미션에 도전했고, 이번에도 고추냉이 만두를 골라 '불운 광수'를 입증해 폭소를 유발했다.

한편, 이광수는 지난 25일 방송된 tvN ‘명단공개 2016’에서 억대 수입을 자랑하는 2030 신흥 재벌 스타 명단에 포함돼 화제를 모았다. 

이날 방송에서 공개된 신흥 재벌 스타로는 태연, 소유, 제시카, 김준수, 혜리, 김수현 등이 선정됐다.

이 스타들 중에서도 런닝맨 이광수가 1위를 차지했다. 

이광수는 ‘런닝맨’ 등 예능에 출연하며 코믹한 캐릭터로 활약 중이다. 특히 이광수는 중국과 동남아시아에서 인기가 높은 것으로 알려졌으며 이광수의 출연료는 편당 5000만원에서 2억원에 달한다.

인터넷팀 우미선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