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서지수, 합류 아닌 탈퇴?… 러블리즈 컴백 티저 속엔 7명

입력 : 2015-02-11 11:09:01 수정 : 2015-02-11 11:09:0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걸그룹 러블리즈의 컴백 티저 사진이 공개된 가운데, 물의를 빚어 활동 보류 중에 있는 멤버 서지수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러블리즈 측은 11일 공식 홈페이지 등을 통해 흑백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블랙원피스에 하얀 타이즈, 검정 구두를 신고 있는 일곱 소녀들의 다리만 공개돼 있다.

해당 사진이 러블리즈의 컴백 티저라고 추측과 함께 8명이 아닌 서지수를 제외한 7명의 멤버만이 활동을 하게 되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 또한 제기되고 있다.

앞서 지난해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한 누리꾼이 서지수가 레즈비언이며 자신과 교제 후 자신의 알몸을 찍어 온라인상에 유포했다고 폭로하며 서지수의 모습이 담긴 사진과 서지수와 나눈 것으로 보이는 모바일 메신저 등을 캡처해 공개했다.

이에 러블리즈의 소속사 울림 측은 "사실무근"이라며 "루머 유포자를 찾아내고 서지수 양의 심리가 안정이 된 후 합류할 것"이라고 밝히고, 러블리즈의 데뷔곡 '캔디 젤리 러브( Candy Jelly Love)' 또한 7인 체제로 활동을 진행한 바 있다.

그러나 서지수 폭로 글을 올렸던 누리꾼이 직접 경찰서에 출두하고 조사를 진행했음에도 불구하고 울림 측은 서지수의 행보에 대해 별다른 언급이 없는 상황이다.

때문에 이번 컴백 티저 사진을 통해 서지수가 사실상 모든 활동을 중단하고 탈퇴했다는 주장이 나오고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러블리즈 서지수 컴백 티저' '러블리즈 서지수 컴백 티저' '러블리즈 서지수 컴백 티저'

온라인 뉴스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