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23일 오후 5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호텔에서는 올해로 4회를 맞이하는 '2014 아프리카TV BJ페스티벌'이 진행됐다.
이날 BJ 대상의 영광은 '효근'이 차지했다. 또한 최고의 콘텐츠를 제작한 BJ는 '대도서관'이 수상했다. 상금은 각각 1천만 원씩 수령했다.
수상 소감에 대해 BJ효근은 "작은 기대는 있었지만 대상을 받게 될 줄 전혀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더 열심히 하라는 채찍질로 알고 감사히 받겠다. 아내 신애에게 모든 공을 돌리고 싶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최우수 콘텐츠상을 수상한 대도서관은 "상금으로 팬미팅을 하겠다"고 밝히기도 했다.
한편, 올해로 4회를 맞이한 이번 행사는 한 해 동안 활발한 방송 활동과 우수한 콘텐츠 생산에 힘쓴 인기 BJ를 각 분야별로 BJ 총 60명을 선정, 시상을 진행했다. 수상에 앞서 행사 현장에는 탑 BJ들이 참석하고 대도서관, 윰댕, 버블디아 등 인기 BJ들의 개성을 담아 공연을 펼치기도 했다.
아프리카 시상식 대도서관 효근 신애에 누리꾼들은 “아프리카 시상식 대도서관 효근 신애, 대박” “아프리카 시상식 대도서관 효근 신애, 축하합니다” “아프리카 시상식 대도서관 효근 신애, 그들만의 리그지 뭐”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