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 토익학원 파고다어학원의 ‘내 생에 첫토익(이하 내생토)’은 기존 500점 대 이상의 점수를 목표로 한 정규반을 새롭게 리뉴얼 한 강좌로, 토익 파트별 기본 유형정리는 물론 수업 및 스터디에서 토익 강사들의 밀착 관리를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토익 입문자들을 위해 개설한 강좌지만, 추후 토익 고득점을 받을 수 있도록 기본기를 탄탄하게 잡아주고자 어휘정리, 개념잡기, 듣기훈련 등 토익 기초를 확실하게 습득할 수 있도록 한다. 매일 파트 별 수업이 진행되며, 스터디에서는 교재 진도에 맞춰 복습자료를 제공하고 강사와 전담 조교가 직접 관리해준다.
또한 출석을 독려, 학습 효율을 높이기 위해 80% 이상 출석 시 파고다어학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패밀니 머니를 적립해준다. 부평 토익학원 파고다 부평학원에 친구와 함께 방문 등록하면 수강료 10%를 할인해주는 이벤트 외, 내생토만의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파고다아카데미 관계자는 “토익에 막 입문한 토익 초보자들을 비롯해 토익 기본기를 탄탄하게 쌓고 싶어하는 이들을 위해 마련한 강좌”라며 “9월 1일 개강 전부터 내생토 강좌에 대한 수강생들의 문의가 이어지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파고다아카데미의 내생토 강좌는 파고다 부평학원에서 수강 가능하며, 오는 10일까지 등록 가능하다. 강좌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 www.pagoda21.com) 또는 부평 파고다어학원 상담전화(032-718-4000)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조원익 기자 wi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