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한정식 맛집에서 돌잔치를? 돌잔치 장소의 새로운 패러다임 '진진바라'

입력 : 2014-09-03 14:16:38 수정 : 2014-09-03 14:16:3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아이가 생기면 세상의 중심이 변한다고 한다. 특히 한 자녀 가정이 늘면서 우리 아이의 첫 생일인 돌잔치를 뜻깊게 보내고자 고민하는 부모들이 많다. 최근엔 이전의 성대한 돌잔치 대신 소규모로 가족, 친지,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하여 독립된 공간의 아늑한 분위기에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한정식집에서 고급스럽게 돌잔치를 하는 게 보편적인 트렌드를 이루고 있다.

이런 트렌드를 선도하며 이끌고 있는 선두주자는 바로 고급한정식 전문점 ‘진진바라’다. 진진바라는 품격 높은 음식과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동종업계 대비 합리적인 가격의 한정식 코스요리를 제공하여 한정식의 대중화를 주도한 대표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다.

진진바라는 현재 서울 내 선릉역(강남), 서울역(용산), 여의도(영등포), 가산디지털단지역(금천), 서초역(교대) 5곳에 직영매장을 두고 있다. 모든 매장이 초 역세권에 위치하여 교통이 편리하고 회사가 많은 오피스 건물을 이용, 상견례나 돌잔치 손님이 많은 주말에는 넉넉한 주차공간을 제공한다. 또한 5개 매장 모두 250평 이상의 큰 규모를 갖춘데다 모든 매장이 폴딩도어를 이용, 인원에 따라 규모에 맞는 독립 공간을 활용할 수 있어 소규모 돌잔치나 기업회식장소로 최고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

진진바라는 이에 더해 고급한정식 전문점은 가격에 비해 양이 적다는 선입관을 깨고 코스별로 17~20가지 요리를 제공하는 푸짐한 양으로도 고객을 흐뭇하게 한다. 또 뷔페처럼 고객이 직접 음식을 가져올 필요없이 모든 요리를 서빙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런 차별화된 강점들로 인해 진진바라는 강남, 서초, 송파, 여의도, 금천구 등의 서울 지역에서 돌잔치장소, 가족모임장소, 회식장소, 생신잔치 혹은 상견례 장소로 많은 사람들이 선택하여 미리 예약하지 않으면 찾기 힘든 명소가 되었다.

여기에 고객과의 소통에 더욱 힘쓰고자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진진바라 공식카페를 운영하고 있으며, 예비 부모나 돌잔치를 앞두고 있는 부부들에게 돌상, 포토테이블, 답례품, 성장동영상 등 다양한 메뉴옵션을 포함하여 소개하는 시식 행사인 ‘진진데이’를 정기적으로 열어 젊은 엄마, 아빠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우리 아이의 첫 생일 잔치에 대한 고민. 망설이지 말고 풍부한 행사 노하우와 경험에다 맛있고 푸짐한 음식을 제공하여 오는 이를 흐뭇하게 하는 한정식 전문점 진진바라에서 품격높은 돌잔치를 가져보길 추천한다.  

스포츠월드 비즈팀 biz@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