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연예

검색

‘브레이킹 배드’ 시즌4, 선댄스 채널서 내달 3일 방송

입력 : 2014-03-27 09:50:27 수정 : 2014-03-27 09:50:2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선댄스 채널은 숨막히는 반전의 연속인 드라마 ‘브레이킹 배드(Breaking Bad)’의 4번째 시즌을 4월 3일부터 매주 목요일 밤11시에 독점 방영한다고 밝혔다. 최고의 작가이자 프로듀서인 빈스 길리건(Vince Gilligan)이 감독을 맡고 소니 픽쳐스 텔레비전(Sony Pictures Television)이 제작한 이 드라마는 미국을 강타한 역대 최고의 드라마 중 하나로 손꼽힌다.

평범한 화학 선생에서 최고의 마약제조사가 된 월터 화이트는 마약 세계를 그의 분신처럼 받아들이며 점차 위험한 날들로 이어진 캄캄한 삶에 익숙해져 간다. 그가 수없이 많은 위험요소들이 얽히고 설킨 마약 세계에 계속 머무르면서 평온했던 가정환경도 결국 어둠이 드리워진다.

전 시즌인 ‘브레이킹 배드’ 시즌3가 전세계 드라마 평론가들로부터 끊임없는 찬사를 받으면서 시즌4는 방영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았다. 이번 시즌에도 에미상 드라마부문 남우주연상 3년 연속(2008-2010) 수상자인 브라이언 크랜스톤(Bryan Cranston, 월터 화이트 역)과 남우조연상을 2회(2010, 2012) 수상한 아론 폴(Aaron Paul, 제시 핑크맨 역)이 다시 한 번 그들의 한계를 뛰어 넘는 연기를 선보인다.

시즌 3 마지막회에서 월터가 그의 생존을 위해서 거스와 협상을 하고 있는 동안, 제시는 마이크와 달아난다. 월터는 죽음의 위기를 모면하고 자신과 제시를 지키기 위해 전 마약제조실 부하인 게일을 죽이기로 결심하고, 결국 월터가 마약제조실에 갇혀있는 동안 제시는 게일에게 총을 겨눈다.

이번 시즌에서 월터와 제시는 함께 이 난관을 헤쳐나가야 한다. 월터는 그의 보스인 거스와 맞서게 되고 그 누구도 뒤로 물러나지 않으면서 긴장감이 고조된다. 한편 월터와 아내 스카일러는 서로의 관계를 다시 회복시키기 위해 노력한다. 스카일러는 계속해서 월터의 돈세탁을 담당하고, 재정적인 지원을 통해 그녀의 언니인 마리와 몸이 온전치 않은 행크를 안심시키기 위해 노력한다.

선댄스 채널은 HD로 연중무휴 즐길 수 있는 케이블 채널로 국내에서는 스카이라이프 68번, 올레TV 105번, SK브로드밴드 BTV 40번, LG U+ 47번을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편성 정보는 아래의 선댄스 채널의 공식 웹사이트들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