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4일 이효리와 이상순 부부가 참여한 tvN 월화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3'의 OST '돈 크라이'(Don't Cry)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자 이효리 이상순 부부의 제주도 신혼집과 녹음 장면을 비롯, 애완견 순심이가 모습을 드러냈다.
순심이는 이효리가 격하게 아끼는 반려견이다. 한때 모 프로그램에 출연한 이상순은 “‘외출했던 효리를 기다리고 있었는데 돌아오자마자 동물들을 더 반길 때 순심이보다 자신이 못하다’고 생각했다”고 전했다. 이상순은 이어 “30분 동안 상봉한 후 나에게는 ‘어? 왔어’하고 들어가 버릴 때 서운하다”고 밝혔다.
또 “그럴 때는 ‘얘(이효리)는 동물들이 훨씬 좋은 건가’생각했지만 이제는 나도 순심이를 좋아하니까 괜찮다”고 전했다.
한편 '돈 크라이'는 '로맨스가 필요해3'의 여주인공인 신주연(김소연 분)의 테마곡으로 이효리가 작사와 작곡을, 이상순이 기타 연주와 편곡을 맡아 공동 작업으로 탄생했다. 또한 신주연의 마음을 대변하는 곡으로 때로는 가슴 찡한 아픔을, 때로는 따뜻한 위로를 동시에 자아낸다.
이효리 신혼집 공개에 누리꾼들은 “이효리 신혼집 공개, 부럽다” “이효리 신혼집 공개, 자유롭게 사는 것 같다” “이효리 신혼집 공개, 부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