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주영(29,아스날)이 '북런던 더비'에서 교체 명단에 포함됐다.
아스날은 5일(한국시간) 오전 2시15분 영국 런던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에서 토트넘을 상대로 '2013-2014 잉글랜드 FA컵' 3라운드(64강) 맞대결을 펼친다.
박주영은 오랜만에 벤치에서 출격 명령을 기다린다. 박주영이 교체 명단에 이름을 올린 것은 지난해 10월 30일 첼시와의 캐피털원컵 4라운드(16강) 이후 2개월여 만이다. 당시 박주영은 후반 36분 교체 투입됐다. 하지만 그 경기를 끝으로 박주영의 모습을 다시 그라운드에서 보기 힘들었다.
박주영에게는 이번 토트넘전이 절호의 기회일 수 있다. 최근 아스날은 주전 공격수들이 줄부상을 당해 선수 기용의 여유가 없다. 니클라스 벤트너와 올리비에 지루, 야야 사노고, 알렉스 옥슬레이드 챔벌레인, 아부 디야비, 아론 램지 등이 모두 경기에 나설 수 없는 상황이다.
아스날은 시오 월콧과 세르쥬 나브리, 로시츠키, 카졸라, 윌셔, 아르테타, 몬레알, 사냐 등이 나선다. 후보 명단에는 박주영을 비롯해 외질, 포돌스키, 플라미니, 메르테자커, 비비아노, 젠킨손이 포함됐다.
이에 맞서는 토트넘은 솔다도와 아데바요르. 에릭센, 뎀벨레, 레논, 도슨 등이 선발로 나선다.
한편, 이 경기는 케이블 스포츠 전문 채널 SBS Sports에서 생중계한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