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연예

검색

이종석, '잔근육+복근' 공개 "완전 남자다잉~"

입력 : 2013-08-08 11:22:24 수정 : 2013-08-08 13:43:1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배우 이종석이 복근 공개로 시선을 끌었다.

이종석은 7일 미투데이를 통해 ‘별일없지? 아, 경치도 좋고 날씨도 좋고… 근데 왜집에 가고싶…? 엄마보고싶다ㅠㅠ 요즘 나는 매일매일 내일이 무섭고 지금이 힘들어!! 소녀시대 ‘힘내’ 들어야겠다. 잘자!!! ㅋㅋ’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서 이종석은 수영복 차림으로 누워 V자를 그리고 있기도 하고, 배에 하얗게 왕자를 그린 뒤 장난스레 미소를 짓고 있기도 하다. 

이종석의 복근 공개에 누리꾼들은 “이종석 복근 공개 대박이다” “이종석 복근 멋있어!”라며 응원을 전했다.

현재 이종석은 SBS‘너의 목소리가 들려’ 종영 이후 지난 6일 영화 ‘노브레싱(조용선 감독)’ 촬영차 필리핀으로 출국해 현지에서 촬영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노브레싱’은 소녀시대 유리, 서인국 등이 출연하는 청춘영화로 수영선수들의 꿈과 사랑을 그려가는 내용으로 연내 개봉을 목표로 하고 있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이종석 미투데이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