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제시카 고메즈 '스타킹' 출연 "면 요리가 정말 좋아요"

입력 : 2013-07-27 19:45:13 수정 : 2013-07-27 19:45:1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제시카 고메즈

세계적인 모델 제시카 고매메즈가 '스타킹'을 찾았다.

27일 방송된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는 제시카 고메즈가 출연해 누들킹 코너에 심사위원을 맡았다.

이날 방송에서 강호동은 면요리 일인자를 가리기 위해 심사위원으로 초청된 푸드 디렉터 김수진과 파스타의 실제 주인공 요리연구가 샘킴을 소개했다. 이어 그는 특별한 손님이라며 특별 출연한 제시카 고메즈를 소개해 남성 출연진을 술렁이게 만들었다.

제시카 고메즈는 늘씬한 각선미와 완벽한 바디라인을 보고 넋이 나간 표정을 지어 방청객의 웃음을 자아냈다.

제시카 고메즈는 '스타킹' 출연에 대해 "면 요리를 너무 좋아해 귀국 일정도 미루고 스타킹에 오게 됐다"고 말하며 준비된 요리를 맛있게 먹었다.

한편, 제시카 고메즈 '스타킹' 출연을 접한 누리꾼들은 "스타킹에 나온 제시카 고메즈 정말 예쁘다" "제시카 고메즈 짱" "누들 요리 좋아한다니 한국이 잘 맞는구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SBS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