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방송에서는 자동차의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 유리와 틴팅에 관한 정보가 전파를 탄다. 틴팅에 관한 일반적인 오해와 기본지식부터 김서림 방지, 유막 제거 등 실생활에 유용하게 사용할 만한 정보들이 눈길을 끌 계획이다.
특히 이상민은 김서림 방지 스프레이와 필름의 성능 테스트를 위해 방문한 미녀 삼총사에게 둘러싸여 함박웃음을 짓게 된다고. 김서림 현상을 만들기 위해 투입된 미녀 삼총사를 위해 이상민은 룰라의 노래를 라이브로 선보이는 등 기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는 제작진의 전언. 하지만 이내 미녀 삼총사는 최신 노래는 없냐며 한껏 들뜬 이상민에게 굴욕을 선사해 폭풍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이 날 방송에서 이상민은 콜라로 유막을 제거할 수 있다는 속설을 직접 실험을 통해 알아보는 등 시청자의 눈높이에 맞춘 재미있는 코너들로 이목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XTM ‘더 벙커’ 관계자는 “매회 특정 주제를 갖고 다양한 실험을 통해 보다 재미있게 정보를 전달할 뿐 아니라 실생활에서 자동차 마니아뿐 아니라 초보자들까지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알짜 정보들을 대 방출하고 있으니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XTM ‘더 벙커’는 최근 이슈 되는 브레이크, 자동차 유리와 같은 꼭 필요한 부품 선택법을 비롯해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셀프 관리법 관련 상식 등 자동차를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한번쯤 궁금해 할 정보를 알려주는 새로운 인포테인먼트 쇼다. 자동차 마니아 이상민과 자동차 리디자인 전문업체 한웅수 대표가 함께 진행을 맡았으며, 첫 방송부터 30대 남성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화제몰이 하고 있다.
윤기백 기자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