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러한 초보 창업자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고 소자본으로 창업이 가능한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이 ‘모바일광고명함’이다.
모바일광고명함 전문 업체 꿈꾸는자(대표 장용일 www.kkumbiz.com)의 모바일광고명함은 평소 흔하게 주고받고 버려지는 종이명함이나 전단지가 아닌 현재 5조원 시장규모를 가진 스마트폰으로 명함과 전단지의 역할은 물론 모바일홈페이지로서의 기능을 더해 각자의 회사소개와 업무내용 등을 고객에게 보낼 수 있어 평범한 명함이나 전단지에 비해 깊은 인상을 남길 수 있다.
모바일광고명함이 중소규모 자영업자들은 물론 보험회사와 자동차 대리점 등 영업직에 종사하는 이들에게 필수적으로 필요한 기능으로 구성되어 있어, 창업을 하는 창업주들에게는 소수의 거래 선만 확보하여도 알짜사업으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세상 변화를 주도하는 모바일광고명함의 대리점을 모집하는 꿈꾸는자 관계자는 “모바일광고명함은 모바일로 명함을 받는 사람에게 자신을 더 깊이 인식시킬 수 있는 훌륭한 마케팅 방법”이라며 “새로 시작하는 사업이니 만큼 기대를 갖고 지켜봐주시면 꼭 기대에 부응하겠다”고 설명했다.
류근원 기자 stara9@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