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외국인 신도들에게 말씀도중 환하게 웃고 있는 문선명 총재(2004년 3월1일-강원도 용평리조트). 세계일보 자료사진 |
참부모는 참사랑을 가지고 오는 것이요, 참생명의 씨를 갖고 오는 것입니다.”(‘이상세계의 주역이 되자’, 1992년 7월 구리시 국제연수원)
인류 시조 타락의 비밀
○…“인류의 타락이 나무 열매를 따 먹은 결과일 수 있겠습니까? 아담, 해와의 타락은 하나님의 참사랑 이상을 저버린 불륜의 범죄입니다. 지켜야 할 계명이 필요했던 타락 전 아담, 해와는 미완성 단계 즉, 성장기간에서 타락했습니다. 뱀으로 표시된 천사장의 유인을 받고 해와가 영적으로 타락하고, 그 해와가 아담을 유인하여 (때아닌 때에 선악과를 따먹은) 육적인 타락을 하고만 것입니다.
인간은 타락한 이후 사탄의 혈통을 이어받았습니다. 이게 문제입니다. 어떻게 이 사탄의 혈통을 청산할 것이냐? 그러한 내용을 청산짓기 위해 참사랑·참생명·참혈통을 중심삼고 나타나신 분이 참부모입니다.(‘천성경’ 242쪽·1991년 2월17일)
거룩하고 귀한 참사랑의 본질
○…“인간에게 가장 거룩하고 귀한 것이 참사랑입니다. 참사랑은 자기 중심적인 곳에는 생기지 않습니다. 참사랑의 본질은 위함을 받겠다는 사랑이 아닙니다. 남을 위해, 전체를 위해 먼저 베풀고 위해 주는 사랑입니다. 주고도 주었다는 사실 자체를 기억하지 않고 끊임없이 베푸는 사랑입니다. 기쁨으로 주는 사랑입니다. 희생적 사랑입니다. 참사랑은 공익성을 띤 무형의 질서요, 평화요, 행복의 근원입니다. 참사랑은 우주의 원천이요, 우주의 주인을 만들어 주는 사랑입니다. 타락의 후예 된 인간이 만들어 놓은 국경의 벽, 인종의 벽, 더 나아가서는 종교의 벽까지도 영원히 종식시킬 수 있는 힘이 참사랑의 가치입니다.”(‘천주평화통일왕국 창건의 참된 주인’, 2006년 4월 서울 몽골반점동족 세계평화연합대회)
하나님이 바라던 소원의 슬픔
○…참부모라는 것은 하나님이 창조하기 전 하나님의 마음세계에서부터 시작된 말입니다. 하나님이 창조한 모든 이상은 참부모를 중심삼은 사랑이상을 표제로 해서 시작되었기 때문에 참부모는 창조 전부터 하나님이 바라던 소원의 말씀인 것을 알아야 합니다. 참부모를 찾기 위해서 하나님의 섭리노정에서 수많은 사람등이 희생되었습니다. 기독교는 무엇을 가르치느냐? 참부모와 사랑을 가르치는 것입니다.(문선명선생말씀집 282권 51쪽, 1997년 3월10일)
○…참부모의 참사랑을 통해 하나님의 참사랑을 배우면서 참형제의 참사랑을 통해 참나라와 참세계 인류에 대한 보편적 참사랑을 훈련시키는 평화세계의 기본 핵의 자리가 참가정입니다. 영계는 참사랑, 절대적인 사랑을 가지고 치리하는 세계입니다. 모든 것이 참사랑과 연결되는 것입니다. 참사랑이 씨입니다.(‘천성경’ 2171쪽, 1998년 8월9일)
○…“재림주는 예수님이 못 다한 하나님의 복귀섭리의 근본을 완성하러 오십니다. 즉, 창조이상을 완성할 참된 본연의 아기씨로 와서 하나님의 참사랑, 참생명, 참혈통의 근원 되는 참부모 이상을 완성하러 오십니다. 그는 예수 때까지 하나님 편이 승리한 근본 섭리의 터전 위에 임재하십니다. 즉, 예수님이 장성할 때까지의 승리적인 기반 위에 서서, 그가 못 다한 신부를 찾아 참부모가 되어 만민을 구해 주는 것입니다.”(‘구원섭리사의 원리관’, 1996년 9월 세계평화가정연합 185개국 결성 한국대회)
정리=강민영 기자 mykang@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