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 청순하면서도 기품 있는 ‘여신’ 이미지인 한가인에게 볼 수 없었던 장난과 애교가 가득한 천진난만한 모습에 누리꾼들이 크게 환호하고 있다.
온라인 상에 공개된 한가인의 술버릇은 머리 털기, 셀카 찍기, 애교 부리기, 거울 보기, 술병 만지기, 안주로 배 채우기, 윙크 하기 등 모두 일곱가지다.
머리 털기 사진에서 한가인이 소주 한잔을 갓 비우고 빈 잔을 머리 위에 ‘툴툴’ 터는 모습은 술자리에 한 명은 꼭 있을법한 분위기 메이커를 연상시킨다.
셀카 찍기 사진에서 입술을 쭉 내밀고 ‘V’자를 그리며 휴대전화 카메라를 높이 들고 있는 모습은 얼굴은 작게, 피부는 깨끗하게 사진에 담고 싶은 보통의 여성과 다를 바 없어 더욱 친근감을 느끼게 한다.
애교 부리기 사진에서 양 볼에 바람을 가득 넣고 손등으로 얼굴을 비비는 모습은 남자친구 앞에서 사랑스러운 표정을 짓는 애교만점의 여자친구 같다.
이밖에 거울 보기, 술병 만지기, 안주로 배 채우기, 윙크 하기 사진들에서도 한가인은 평소 영화나 드라마, CF 등에서 잘 볼 수 없었던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느낌의 표정과 몸짓들로 누리꾼들을 사로잡고 있다.
한가인의 7종 술버릇 세트는 보해의 인터렉티브 광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