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연예

검색

강유미, 청순+여성미 돋보이는 S라인 몸매 드러내

입력 : 2012-06-11 14:46:39 수정 : 2012-06-11 14:46:3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개그우먼 강유미가 웨딩화보에서 몰라보게 예뻐진 모습을 뽐냈다.

최근 서울 강남구의 한 스튜디오에서 웨딩화보를 촬영한 강유미는 예전 얼굴을 떠올릴 수 없을 만큼 아름다워진 모습으로 시선을 끌었다.

앞서 양악수술 사실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강유미는 화보에서 날렵한 턱 선과 큰 눈으로 여성스러운 매력을 선보였다. 또 가냘픈 어깨와 쇄골이 노출되는 웨딩드레스로 S라인 몸매를 드러내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다.

촬영을 진행한 한 관계자는 “강유미 체형이 다양한 드레스 실루엣을 잘 소화했다. 드레스 입기에 딱 좋은 S라인 굴곡 소유자”라며 강유미의 아름다워진 모습을 칭찬했다.

웨딩화보를 접한 네티즌들은 “누군지 몰라볼 정도로 예뻐졌다” “양악수술로 힘들었다고 하는데 그래도 지금은 행복해 보인다” “강유미 결혼해도 되겠네”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강유미는 현재 케이블채널 tvN ‘코미디 빅리그3’와 ‘NL 코리아’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소라 인턴기자 wtnsora21@segye.com

사진=피오나스튜디오

<세계일보>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