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연예

검색

'K-팝 최강 서바이벌', 이색 웨딩 화보 전격 공개

입력 : 2012-04-15 19:29:38 수정 : 2012-04-15 19:29:3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흥미진진한 서바이벌 미션을 선보이며 다이나믹한 에피소드로 재미를 선사하는 드라마 ‘K-팝 최강 서바이벌’이 색다른 매력의 웨딩 화보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K-팝 최강 서바이벌’에서 연기자로 변신한 쥬얼리 김은정이 모든 여성들이 꿈꿔 봄직한 결혼의 로망을 실현했다. 내일 16일 방송을 앞둔 9회 분에서 웨딩 화보를 찍게 된 오인영(김은정)은 스튜디오를 방문한 우현(박유환) 그리고 8명의 m2주니어 멤버들에게 둘러싸여 공주 대접을 받는 영광을 누렸다. 이 날 촬영의 컨셉은 일곱 난쟁이에 왕자까지 거느린 백설공주 컨셉이었던 것. 9명의 훈남들에 에스코트를 받으며 하얀 웨딩 드레스를 입은 김은정의 아름다운 모습은 많은 여성 시청자들의 웨딩 화보에 대한 판타지를 충족시킴과 동시에 부러움과 질투를 유발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어진 김은정과 박유환의 커플 컷 촬영 역시 평범한 기존의 커플 웨딩 촬영과는 달랐다. ‘K-팝 최강 서바이벌’을 통해 아이돌계의 ‘최강 버럭남’ 강우현으로 거듭난 박유환은 웨딩 화보에서도 특유의 시크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 날 우현은 인영의 새하얀 드레스와 대조되는 올 블랙의 가죽 재킷에 과감한 디스트로이드 진을 매치해 펑키한 무드의 색다른 반전 웨딩룩을 완성했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 지우(곽용환)가 승연(고은아)에 대한 마음을 고백하며 우현-승연-지우의 삼각관계가 수면 위로 떠오른 가운데, 이번에 공개된 우현과 은정의 다정한 웨딩 화보는 9회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저마다 자신의 가슴 속 한 사람에 대한 마음을 확인하며 극 중 로맨스가 절정을 향하고 있어 앞으로의 전개에 대한 초미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다양한 볼거리로 가득한 신개념 뮤직드라마 ‘K-팝(POP) 최강 서바이벌’은 내일 16일 오후 8시50분 채널 A를 통해 9회가 방송된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