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엑소 군면제 논란 가열… 병무청 입장은?

입력 : 2013-10-30 13:10:40 수정 : 2013-10-30 13:10:4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엑소 군면제 논란이 일자 남성 아이돌그룹 엑소 사생팬에 대한 비난이 가열되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중심으로 일부 누리꾼들이 엑소 군면제 서명운동을 벌이겠다고 나서거나 이를 독려하는 글을 올려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와 관련해 병무청의 입장은 사법처리가 가능하다는 것. 한 관계자는 "일부 소녀팬들의 주장이지만 실제로 특정인의 병역을 면제시켜 달라고 서명운동을 벌일 경우 병역 면탈 행위를 위해 압력을 넣는 것으로 해석돼 문제가 될 수 있다"며 "사법처리 대상도 될 수도 있다"고 밝혔다.

또 "청소년들에게 모범이 되어야 할 군 미필 연예인들이 스스로 병역의무 이행에 대해 적극적인 생각과 계획을 밝힌다면 일부 소녀팬들의 철부지 같은 생각도 사그라질 것"이라고 덧붙였다.

엑소 군면제 논란에 누리꾼들은 “엑소 군면제 대단하다” “엑소 군면제 이게 뭐냐” “엑소 군면제 보니 보통 수준이 아닌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SM 엔터테인먼트 제공 / 온라인 커뮤니티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